2010년 4월 3일 토요일

간단한 요리 1 개란+밥+스프+소스


외국에서 간단한 밥 지어먹기

일본에서 한국 스타일로 밥을 먹기란 참 쉽지 않다.
물론 쉽겠지만, 나처럼 요리와 거리가 먼 사람에겐 ㅋㅋ

아주 간단한 요리를 만들어 보았다.


정말 간단한 요리다.

재료: 닭알  밥  이름 모를 스프와 소스가 든 봉다리



중간불 - 식용유를 두른다.
중간불 - 잘 풀어준 개란을 익힌다.
중간불 - 밥을 250 g 을 넣고 비벼준다.
약한불 - 건데기 스프를 넣어주고 비벼준다.
약한불 - 소스를 넣고 잘 비벼준다.

ㅋㅋㅋㅋ
이 음식의 이름이 대체 뭘까요? ㅋㅋ

결과적으로 탄생한 음식1호
아래 그림 (펼처보기를 눌러주세요) 을 참고해 주세요 ㅋㅋ

펼쳐두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