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0월 4일 월요일

애들은 가라 (19금) 네이버 지식in 지식인 질문 중....ㅋ

네이버 지식인을 보다가
웃긴 것을 발견하였다.

질문자는 나름대로 심각한 고민을 하고 있었다.
그런데 질문을 많은 사람들에게 공개하지 않고, 19금 을 만들어 성인에게만 접근을 허용했다.



왜 그랬을까???





왜 그랬을까???





왜 그랬을까???





왜 그랬을까???





왜 그랬을까???




ㅋㅋㅋ



왜 그랬을까???








왜 그랬을까???









아마도 애들이 하도 장난치는 답변을 많이 올려서 그러지는 않았을까???

지식인도 초딩을 싫어하는갑다.... ㅋㅋ



더 웃긴 것은...

질문을 적을 당시에 초딩이었던 학생이
나중에 나이 들어서 이 글을 보고
나와 같은 생각을 하게 된다면....

그 거 참...ㅋ 난 감 하 것 네 ...
'난 그 때 초 딩 이 었 는 데 ...' ㅋㅋ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