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0월 20일 수요일

Windows 7 xp mode (윈도우7 윈도7 xp 모드)

Windows 7 xp mode (윈도우7 윈도7 xp 모드)

Go to following website to download setup files:
아래의 웹페이지로 가서 필요한 설치파일을 받자~!:
http://www.microsoft.com/windows/virtual-pc/download.aspx

우선 본인이 컴터는 윈도7에, 32bit, English 버젼이라서 이렇게 나옵니다.
자신의 컴터 환경에 맞는 옵션을 dropdown에서 선택합니다.

언어는 자신이 설치하고 싶은 것으로 선택하세요.
자신의 현재 windows 7의 언어가 아니라, xp로 설치할 언어를 선택할 겁니다.
외국어 공부에 나름 도움될것으로 생각되요..ㅋㅋ
(전 한국말을 못하나봐요 ㅋㅋㅋ 일단 한국어 선택!@)



자, 언어까지 선택을 마쳤다면,
이제 xp mode 설치파일을 내려받도록 합니다.
약 500메가 수준입니다. (approx. 500Mb)

간단히 차 한잔 마실 물을 끓입니다...
설치를 음미하기 위해서...ㅋ



언어패키지마다 크기가 조금 다르네요...



===================================================================================

설치해 볼까요~!!!

이제부터 다음>>다음>>다음만 계속 클릭하면...ㅋ

논란합니다 ㅋㅋ

다음 다음 다음만 클릭했습니다 ㅋ







=================================================================================================


이제 본격적인 설치가 들어갑니다.

이제 차를 마시면서 따라가세요...ㅋ

동의 클릭을 해 주고~


이 비밀번호는 뭘 하는지 모르겠더라구요
몇 번이나 xp모드를 써봐도
통 쓸모 없어 보이더라구요....
궁금하신 분은 아래 more about을 눌러줍니다.


저장 위치는 현재 컴터의 폴더입니다. windows 7 내부의 폴더입니다.



이제 차를 진정으로 음미할 시간입니다....
설치를 시작하면,
설치하면서 갖은 설명이 뜰테니까요....




한글로 보이기 시작합니다. ㅋㅋ
일본어를 설치했으면 꼬불거리겠어요...ㅋ



================================================================================================



웹 페이지에서 아래 파일을 다운 받아 설치합니다.
*저는 이미 한번 실행을 예전에 했던 것이라서 이 파일 없이 모든 설치가 완료되었네요;;;ㅋ




윈도에서 보면, 아래 폴더를 찾아봅니다.
설치를 마치셨다면 보이실 거예요..
실행해 볼까요???




자자자..끝났습니다.
=================================================================================================
오랜만에 보는... 퍼~~런 화면 입니다.
ㅋㅋ
V3같은 것은 windows7과 달리 다 따로 설치해야 합니다.
그런가봐요 ㅋㅋ

그리고 위의 메뉴들을 이용하면
편한 일들이 많습니다.
만약 내가 컴터에 usb를 꽂으면 우선은 windows7에서 인식하지만,
usb메뉴에서 눌러주면 이를 windows xp에서 인식하게 됩니다.
서로간의 스위칭이 가능하죠.




잘 쓰삼..ㅋㅋ

업데잇도 하시고...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